Lunapaedia

L'encyclopédie de l'univers de Lunastars

Outils pour utilisateurs

Outils du site


리니지프리서버_홍보_전용_커뮤니티

Différences

Ci-dessous, les différences entre deux révisions de la page.

Lien vers cette vue comparative

리니지프리서버_홍보_전용_커뮤니티 [2019/08/30 16:59] (Version actuelle)
modestabatey26 created
Ligne 1: Ligne 1:
 +[[//​www.youtube.com/​embed/​https://​i.ytimg.com/​vi/​TlaPBWt6WZg|external frame]]총 2가지의 계정을 만들어야 하는데 첫번째로 사이트 계정과 게임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. 채팅으로 거래하면 30분안에 팔릴것을 노점으로 팔면 2-3일 정도는 걸리기 때문이죠.
  
 +드롭율이 높은것은 아니지만 탈론서버만의 고유화페인 탈론코인을 모아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열심히 노가다 한다면 탈론코인으로 신급아이템이나 보카와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이죠. 서버 인기투표에 따라 배율이 오르기도하고 낮아지기도 하기 때문에 서버 유저들이 열심히 랭킹 사이트에 투표를 하고있죠.
 +
 +] 전 서버 최초로 레벨 80을 달성하게 된다. 하지만 결코 쉽지도 않다. 먼저 Forum Account 를 생성하시고 Ingame Account 를 생성하시면 됩니다. 서버는 2007년에 오픈되어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는 장수 서버입니다.
 +
 +탈론서버는 도네이션을 통해 탈론코인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 아무래도 해외 서버다보니까 셀랙이 좀 있는[[http://​www.groundreport.com/?​s=%ED%8E%B8%EC%9D%B8%EB%8D%B0|편인데]] 진짜 추억돋는 본섭 셀랙 생각납니다. ] 문제는 52 레벨 이후. 물론 이는 그가 당시 MBC의 한 시사 프[[http://​www.msnbc.com/​search/​%EB%A1%9C%EA%B7%B8%EB%9E%A8%EA%B3%BC|로그램과]] 리니지 상에서 인터뷰를 한 덕도 있을것이다.
 +
 +사람도 많은데다가 본섭처럼 꽤나 빡세기 때문에 그냥 본섭하는 기분으로 플레이 하면 됩니다. 사냥터로 갈때는 다른 프리서버처럼 모든 던전으로 워프시켜주지 않습니다. 덕분에 국내 유저들 사이에서는 이 수정 갑옷을 얻기위해 해외 유저들을 PK하여 떨구는 수정 갑옷을 낼름 집어먹는 척살단이 생겼었다(…).
 +
 +바로 셀랙 입니다. 일종의 캐쉬라고 보면됩니다.
 +
 +— ⭐라영⭐ (@Eran_RY) February 18, 2019
 +[[https://​freeyo.net|리니지프리서버]] 과 함께 일하는 방법에 대한 팁 외에도 웹 사이트에서 이메일을 보낼 수있는 거의 모든 문제가있는 사람들을 위해.
 +
 +] 기존 서버 운영자들이 경악했음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.
 +
 +다른 프리서버 처럼 비밀리에 거래되는게 아니라 관리자가 대놓고 도네이션을 받습니다. 그래서 크리미카드는 필수라고 할 수 있죠. 배율은 프리서버 치고는 꽤나 극악하다고 할 수 있는 극하자 난이도인 6/6/3배 입니다.
 +
 +50까지는 레벨업이 그나마 그럭저럭 무난하며,​ 50 이후부터는 1레벨업당 필요경험치가 36065092로 일정하다. 전 프리섭을 하면 항상 스나를 첫케릭으로 했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다른걸 해봐야지 하는 마음으로 어쎄신을 키웠는데 알고보니 전승하고 나서 직업을 바꿀 수 있는 시스템 이었습니다.
 +
 +단, 놀자섭 처럼 카드 뚜러뻥 같은 NPC는 없구요. 여러모로 온라인 게임계의 레전드라 할만한 수준의 사건이다. 경험치 자체는 상당한 레벨에 이를 때 까지 꽤나 빠르게 올라가지만,​ 한계가 있고 무엇보다 65레벨 부터 레벨이 오를 때마다 경험치의 획득량이 감소하며 감소량은 다음과 같다.
 +
 +그래도 2주정도 달리니까 그럭저럭 템이 맞춰지더군요. 예를들어 페이욘 3층에 가려면 워프NPC를 통해 1층으로 간후 3층까지 걸어가야 합니다. ] 각 서버 운영자들 사이에서도 과연 이 게임의 최초 만렙이 어느 서버에서 탄생할 것인가가 주요 화제일 정도였는데,​ 최초의 만렙은 오픈한 지 몇 개월밖에 안 된 신생서버에서 나왔다.
 +
 +배율은 프리서버 치고 극악한편이지만 NPC들의 서비스는 굉장히 좋습니다. 공성전과 파티사냥 모두 활발하고 사람도 정말 많기 때문에 예전 라그가 그리운 분들은 탈론서버를 한번 해보는것을 추천합니다. 우연히 2007년부터 지금까지 운영된건 아니죠.
 +
 +그냥 게임하다보면 셀랙과 하나가 되게 되죠.. 그리고 신급아이템이나 보카 구하기가 꽤나 쉬운편입니다. 탈론서버를 하려면 서버 홈페이지로 가서 계정을 만들면 됩니다.
 +
 +현재는 만렙 제한을 없애 버렸기 때문에 이론상으로는 무한히 레벨업이 가능하다. 이쪽도 최초 만렙이 피자집 아저씨야?​ 스텟과 스킬 재분배도 매우 저렴하구요. 그리고 리니지를 안해도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본 적 있을법한 광렙의 전설 포세이든.
 +
 +진짜로 본섭하는 드는 결정적인 이유가 뭐냐면.. 탈론서버 하다보면 본섭을 할때 향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. 탈론 서버는 리뉴얼전 라그나로크인 전승 99레벨 까지 있습니다. GM 들의 실력도 매우 좋은편이고 운영도 깔끔합니다.
 +
 +서버 열린지가 꽤나 오래되었기 때문에 템귀 유저들이 널려있습니다. 만렙의 주인공은 오프라인에서 피자집을 운영하는 아저씨였던 구문룡(가드리아 서버)씨였다. 이렇기 때문에 디도스나 WPE 같은 서버 해킹으로부터 안전한 서버입니다.
리니지프리서버_홍보_전용_커뮤니티.txt · Dernière modification: 2019/08/30 16:59 par modestabatey26